소비자의 제품구매, 사용, 처리 등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과 이를 위한 결정과정에 초점을 두며, 또한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주는 광고의 특성들에 관해서도 살펴본다.
[소비자 심리학] 01. 강의소개
[소비자 심리학] 02. 지각(1)
[소비자 심리학] 03. 지각(2)
[소비자 심리학] 04. 학습(1)
[소비자 심리학] 05. 학습(2)
[소비자 심리학] 06. 기억(1)
[소비자 심리학] 07. 기억(2)
[소비자 심리학] 08. 동기와 감정(1)
[소비자 심리학] 09. 동기와 감정(2)
[소비자 심리학] 10. 성격(1)
[소비자 심리학] 11. 성격(2)
[소비자 심리학] 12. 태도가치(1)
[소비자 심리학] 13. 태도가치(2)
[소비자 심리학] 14. 태도변화(1)
[소비자 심리학] 15. 태도변화(2)
[소비자 심리학] 16. 설득커뮤니케이션(1)
[소비자 심리학] 17. 설득커뮤니케이션(2)
[소비자 심리학] 18. 소비자 판단 및 결정(1)
[소비자 심리학] 19. 소비자 판단 및 결정(2)
[소비자 심리학] 20. 소비자 판단 및 결정(3)
[소비자 심리학] 21. 소비자 판단 및 결정(4)
[소비자 심리학] 22. 구매 후 과정(1)
[소비자 심리학] 23. 구매 후 과정(2) 상황(1)
[소비자 심리학] 24. 상황(2)
[소비자 심리학] 25. 집단확산(1)
[소비자 심리학] 26. 집단확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