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Campus

검색

상세검색

[소비자 심리학] 18. 소비자 판단 및 결정(1)

강의소개

  • 강연자/제작자 양윤
  • 소속기관이화여자대학교
  • 심리학전공
  • 학기2013학년도 2학기
  • 저작권cc-BY-NC-ND
  • 조회1,235
  • 추천
  • 댓글0




소비자 결정 과정의 일반 모형

1. 소비자 결정과정의 일반모형

문제 인식

2. 문제 인식
-현실상태와 이상상태에 영향을 주는 요인

정보 탐색1

3. 정보 탐색
-구매 전 탐색과 지속적 탐색
-내부 탐색과 외부 탐색


코멘트쓰기

0 / 250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

    논문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