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세검색
유레카로그인
⋅
HOME
>
강의
>
이화수업
>
소비자 심리학
[소비자 심리학] 16. 설득커뮤니케이션(1)
강연자/제작자
양윤
소속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심리학전공
학기
2013학년도 2학기
저작권
조회
1,320
추천
0
댓글
0
추천
신고
즐겨찾기
신고유형
선택하세요
음란물
불법 선전물
저작권 침해
개인정보유출/사생활침해
yvqmunb
john
dvmeilczww
matt
matt
matt
matt
matt
horny
horny
horny
horny
horny
horny
horny
horny
matt
john
joh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sammy
sammy
gordon
gordon
zork
zork
zork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zork
zork
zork
darel
darel
darel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gordon
chaba
chaba
chaba
신고
취소
범주
선택하세요
범주 관리
즐겨찾기 추가
설득커뮤니케이션 모형
1. 설득커뮤니케이션 모형
출처
2. 출처
-출처 신뢰성
-출처의 신체매력
-출처의 호감
-수면자 효과
메시지 특성1
3. 메시지 특성
-메시지 내용
설득
소비자심리학
양윤
코멘트쓰기
0
/ 250
입력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추천자료가 없습니다.
관련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