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Campus

검색

상세검색

[소비자 심리학] 22. 구매 후 과정(1)

강의소개

  • 강연자/제작자 양윤
  • 소속기관이화여자대학교
  • 심리학전공
  • 학기2013학년도 2학기
  • 저작권cc-BY-NC-ND
  • 조회1,064
  • 추천
  • 댓글0




구매 후 만족/불만족

1. 구매 후 만족/불만족
-제품성능과 품질의 평가
-만족과 불만족의 형성
-소비자 만족의 측정

소비자 불평 행동

2. 소비자 불평 행동
-불평에 영향을 주는 요인


코멘트쓰기

0 / 250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

    논문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