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Campus

검색

상세검색

[소비자 심리학] 23. 구매 후 과정(2) 상황(1)

강의소개

  • 강연자/제작자 양윤
  • 소속기관이화여자대학교
  • 심리학전공
  • 학기2013학년도 2학기
  • 저작권cc-BY-NC-ND
  • 조회1,174
  • 추천
  • 댓글0




2. 소비자 불평 행동
-불평과 퇴출 행동

상표충성

3. 상표 충성
-상표 충성에 대한 행동 접근
-상표 충성에 대한 태도 접근
-상표충성 고객의 확인

4. 소비자 상황

물리적 환경: 매장 환경

1. 물리적 환경: 매장 환경
-음악 -밀도와 밀집
-매장 위치
-매장 배치
-매장 분위기


코멘트쓰기

0 / 250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

    논문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