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의 조직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의미와 지위, 그리고 리더십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제고하는 과목이다. 현대사회의 복합조직을 설명하는 주요 이론을 검토하고 젠더와 조직이론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여성의 진출이 부진한 네 가지 대표적인 엘리트 조직-기업, 학계, 공직, 법조계-에서의 유리천장과 여성 관리자의 리더십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와 특강, 토론을 실시한다.
[소비자 심리학] 01. 강의소개
[소비자 심리학] 02. 지각(1)
[소비자 심리학] 03. 지각(2)
[소비자 심리학] 04. 학습(1)
[소비자 심리학] 05. 학습(2)
[소비자 심리학] 06. 기억(1)
[소비자 심리학] 07. 기억(2)
[소비자 심리학] 08. 동기와 감정(1)
[소비자 심리학] 09. 동기와 감정(2)
[소비자 심리학] 10. 성격(1)
[소비자 심리학] 11. 성격(2)
[소비자 심리학] 12. 태도가치(1)
[소비자 심리학] 13. 태도가치(2)
[소비자 심리학] 14. 태도변화(1)
[소비자 심리학] 15. 태도변화(2)
[소비자 심리학] 16. 설득커뮤니케이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