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 인문학 지식나눔 시리즈 특강] 독일문화는 얼마나 퀴어할까?
[이화 인문학 지식나눔 시리즈 특강] 호모 오일리쿠스, 기후붕괴, 그리고 종교의 영성
[이화 인문학 지식나눔 시리즈 특강] 퍼포먼스 인문학 : ‘열린 극장’으로의 초대
[이화 인문학 지식나눔 시리즈 특강] 철학에서 본 ‘사랑과 욕망’
[이화 인문학 지식나눔 시리즈 특강] 발자크와 돈 : 결혼은 계약인가?
[한국불어불문학회] 시간접속사의 의미 주석 연구 : AUssitot que를 중심으로
[한국불어불문학회] Langaginalité, 언어사회학의 한 인식론적 전망
[한국불어물문학회] 빅데이터를 활용한 프랑스어 번역 연구
[한국불어불문학회] 바벨탑 세우기, 어디까지 왔나?
[한국불어불문학회] 뫼르소의 죽음에 대한 청년 수강생의 상호텍스트적 공명: 이방인에서 주체로
[한국불어불문학회] 청년과 숙명, 솔테스의 연극에서
[한국불어불문학회] 소녀에서 청년으로 : 콜레트 페뇨의 유고 『한 어린 소녀 이야기』 연구
[한국불어불문학회] 아프리카 여성, 식민시대에서 탈식민시대로 : 켄 부굴의 '재와 잉걸불'
[한국불어불문학회] 스탕달과 왕정복고기 청년 문제
[한국불어불문학회] 대혁명 시대의 불안과 과절을 넘어 : 코페그룹 청년 작가들의 문학적 야망
[한국불어불문학회] 비-근대적으로 사랑하기/살아가기 : 으제니 그랑데와 폴린 크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