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의는 NGO단체들이 참고해야할 코카콜라의 성공적인 글로벌 전략의 3가지 비결을 소개하고 있다. 세계 모든 구석에 정말 필요한 콘돔, 위생시설, 백신접종은 전파되기 힘든데 정작 코카콜라는 어디에나 있는 비결이 무었일까? 첫번째 비결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한 실시간 데이타이다. 그리고 두번째 비결은 지역 사업가을 활용하여 거리적인 제한을 극복하는 것이다. 마지막 비결은 마케팅을 이용해서 그 사람들의 소망을 반영한 노래 등을 이용해 그 이미지를 물건에 투영해서 사람들이 원하게 하는 것이다 게이츠는 이렇게 코카콜라가 사용하는 3가지 비결을 NGO 단체들도 참고해서 전략을 바꾸어본다면 제 3세계 보건 산업을 발전 가능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