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TED강의는 좀 더 어린 관객층을 위한 강의로, 어떻게 하나의 사소한 생각이 커다란 회사의 마케팅을 바꿨는 지를 보여줍니다. 강의자인 메케나 포프(McKenna Pope)는 어린 남동생인 개빈이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쉐프가 되고 싶어했다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개빈은 아이들용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가 선전하는 Easy-Bake Oven 을 가지고 싶어했지만, 곧 광고와 상자를 보고 요리는 여자애들만이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는 것입니다. 광고에는 여자아이들만이 등장하고, 포장 상자는 분홍과 보라색이 주를 이루며 꽃문양이 그려져 있었던 것입니다. 남동생이'남자애는 요리를 할 수 없구나, 요리는 여자애들만이 하는거구나'하는 생각을 하는 것을 보고 포프는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어 직접 이러한 상황을 바꾸기로 결심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상으로 장난감 회사인 Hasbro에 대한 청원을 제작했으며 결과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바꾸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포프는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