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Campus

검색

상세검색
HOME > 강의 > 교외강의 > 상세보기

Using Social Media in the Fashion Industry

강의소개

  • 강연자/제작자 Susan Tabak, Dana Leavy, Aliza Licht, David Ferron
  • 소속기관기타
  • 저작권cc-BY-NC-ND
  • 조회470
  • 추천
  • 댓글0




패션 산업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좋은 성과를 보인 4명의 게스트를 초대하여 강의가 진행된다. 'Chic in Paris'라는 서적과 블로그 및 트위터를 통해서 패션계에서 어느정도 영향력을 지니게 된 Susan Tabak, Aspyre라는 패션 트렌드 및 흐름에 관한 소셜미디어를 런칭한 Dana Leavy, DKNY 계정의 트위터 및 텀블러 활동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보인 DKNY 인터내셔널 PR팀의 Aliza Licht, 자신의 패션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컬렉션 기회를 얻은 David Ferron. 각각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커리어 활동을 트위터 및 텀블러와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개해감으로써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던 자신의 경험들에 대해서 얘기를 한다. 또한 각자가 생각하는 소셜미디어의 영향력과 가능성 그리고 장단점에 대해서 토론을 하면서 강의를 구성해 나간다.


코멘트쓰기

0 / 250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

    논문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