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Campus

검색

상세검색

[소비자 심리학] 24. 상황(2)

강의소개

  • 강연자/제작자 양윤
  • 소속기관이화여자대학교
  • 심리학전공
  • 학기2013학년도 2학기
  • 저작권cc-BY-NC-ND
  • 조회961
  • 추천
  • 댓글0




1. 물리적 환경: 매장 환경
-매장 분위기

사회적 환경

2. 사회적 환경

과제 규정

3. 과제 규정
-사용상황 기반 마케팅
-선물 주기

시간

4. 시간
-개인과 시간
-제품으로서의 시간
-상황 변수로서의 시간

선행 상태

5. 선행 상태
-소비자에게 미치는 일시적인 기분상태의 효과

사용 상황, 소비자, 제품 간의 상호작용

6. 사용 상황, 소비자, 제품 간의 상호 작용


코멘트쓰기

0 / 250


전체 댓글수 :

    관련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

    논문자료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더보기